홍양로그

백종원 라면레시피, 볶음라면 만들기에 도전해봤습니당 본문

나의이야기/요리레시피

백종원 라면레시피, 볶음라면 만들기에 도전해봤습니당

홍양91 2020. 7. 29. 23:50

[블로그 포스팅 옮기는중]

 

오늘은! 백종원 라면레시피 중 하나인 볶음라면 만들기 ♬
재료는 아주아주아주 간단하니까 집에서 아마 쉽게 만들어 드실 수 있을거에용

 

* 백종원 라면레시피 볶음라면 재료 : 신라면1봉지, 대파, 식용유

 

 

 

제일 먼저, 냄비에 뽀글뽀글 물을 끓여 준 다음! 면을 삶아줍니다!
이때 면만 삶으면 되는데 저는 그냥 건더기 스프도 함께 익혀버렸어요ㅋㅋㅋㅋㅋ
면을 너무 오래 삶으면 퍼질 수 있으니 적당히~ 꼬들꼬들할 정도로만 삶아줌!

 

 

 

후라이팬을 준비한다음! 식용유를 밥숟가락으로 한숟갈 정도~
저는 집에 카놀라유가 있어서 카놀라유를 사용했어용
그리고 채썬 대파를 달달달~ 볶아줍니당 ㅋ.ㅋ 이때 파 볶는 향이 참 좋죠~~

 

 

파가 어느정도 익었으면, 아까 미리 삶아둔 면을 넣고 볶아주는데요
저는 너무 뻑뻑한게 싫어서 라면삶은 물도 조금 아주조금!! 넣어줬어요!
그렇게 살짝 볶다보면 금새 수분이 날아가더라구요~~
그 다음!! 라면스프를 1/2만 넣어서 볶아줍니당~ 다 넣으면 짜요짜!

 

 

스프를 반만 넣었는데도 색이 제법 매콤해보이죠?!
이렇게 볶기만 하면 백종원 라면레시피 볶음라면 만들기 끝이에요 ㅋㅋㅋ아주 간단간단

 

 

잘 볶아진 라면을 접시에 담아내기만 하면 끝!
사진 색감이 왜이렇게 어둡게 나왔는지는 잘 모르겠으나....어쨌든 끝 ㅋㅋㅋㅋㅋ

 

 

그 맛은요?! 엄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ㅋ.ㅋ
적당히 짭조름 한 맛!! 꼬들꼬들하고~ 술안주로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죠
근데 진짜 스프는 1/2이 딱 적당한 것 같아요~ 더 넣으면 많이 짤듯!!
특별한 재료가 없어도 라면만 있으면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백종원 라면레시피
볶음라면~ 여러분들도 한번 만들어 먹어보세용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