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양로그

[불닭볶음면 레시피]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만드는 방법!! 본문

나의이야기/요리레시피

[불닭볶음면 레시피]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만드는 방법!!

홍양91 2020. 2. 12. 20:43

여러분 안뇽하세요. 오늘 비가 온다더니 조금 내리고 그친거 같네요~?

그래도 뭔가 비가 왔구나 싶은 그런 날씨~~
이런날 딱 파전에 막걸리인데 ㅎㅅㅎ 대신!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에 막걸리는?!ㅋㅋ
은근 어울릴 것 같기도~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아니 얼마전에 페북에 불닭볶음면 레시피가 올라와있길래 보니까, 바로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보기에 굉장히 맛나보이길래 저도 바로~한번 만들어서 먹어봤거든요
여러분들에게두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레시피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요즘 불닭까르보나라? 아예 파는것도 있던데 이렇게 만들어먹는 재미도 있잖아용~

 

 

먼저, 재료는? 불닭볶음면, 마늘 ,베이컨, 양파, 우유, 치즈 
먼저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마늘을 볶아주세용~ 
제가 본 레시피에서는 마늘이 조금 들어갔지만, 전 마늘을 좋아해서 많이 넣어주었답니다!

 

집안에 마늘향이 향긋~하게 퍼지고 마늘이 노릿노릿 익어간다 싶을 때! 
약한불에 양파랑 베이컨을 함께 넣고 볶아줬어용~.~ 

 

 


레시피는 참고일뿐, 결국 하다보면 순서도 양도 다 내맘대로 ㅋㅋㅋㅋ
재료를 볶는 동안 한쪽에서는 면을 끓여줍니다!

다이소에서 구입한 미니미 양은냄비 진짜 너무 유용하게 잘쓰는중이네용

미리 익혀서 준비해놓으니 탱글탱글함이 살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냥 중간에!
면을 한번 읽히고 찬물로 헹궈서 준비해 놓습니당~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은 좀 빠릿빠릿 움직여야 한다는게 포인트에요~
면은 한쪽에 잘 준비해 놓고, 후라이팬으로 다시 돌아가 줍니다!ㅎㅅㅎ

 

 

재료들이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면 우유200ml를 넣고 끓여주세요~
우유는 금방 끓어오르니 보고 계시는게 좋아요~!

한번 확~ 끓어오르면 약불로 줄여주시고~ 
슬라이스 치즈를 넣고 휙휙 저어 녹여줍니다!

 

 

그 다음 불닭볶음면의 그 매운~소스를 투하해 줍니다!
그럼 점점 색이 빨갛지도 않고~ 그렇다고 하얗지도 않은
마치 로제파스타 같은 색으로 변할 거에용!!

 

 

소스가 잘 만들어지면 바로 미리 준비해 놓은 면을 넣은 다음 볶아줍니다.
이쯤해서 보니 면이 좀 불어있는거 보이시죠? ㅠㅠ

담부터 면은 그냥 마지막에...삶아서 넣는걸로......휴...
뭐 그래도 나름! 먹음직 스럽게 완성이 되었네요!

 

 

저는 접시에 담은 다음 위에 슬라이스 치즈 한장을 더 얹어주고!
불닭볶음면에 원래 들어있는 깨,김가루를 뿌려주었습니당~~~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그 맛은요? ★★★★
이거 완전 내스타일!!ㅋㅋㅋㅋ 아주 맵지도 않은게 적당히 크림맛이 나면서
뭔가 담백한! 느끼하지도 않고! 넘넘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베이컨도 들어가있어서 더 좋은듯, 베이컨이 아니라 닭가슴살이나, 
뭐 남은치킨을 활용해서 만들어도 괜찮을 것 같네용^.^

다음에는 저는 좀더 매콤하게 만들어먹어볼 생각이에요!

 

이상!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레시피를 전해드렸습니다:-)
여러분들도 주한번 도전해보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