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양로그

구로 명품웨딩프로포즈 웨딩홀투어 후기!! 본문

나의이야기/결혼이야기

구로 명품웨딩프로포즈 웨딩홀투어 후기!!

홍양91 2020. 2. 10. 21:31

우리는 웨딩홀을 구로, 신도림, 사당, 안양 주로 이쪽으로 알아보게 되었고
플래너님께서 몇몇군데 리스트를 뽑아주셨어요!
그중 딱 세군데만 일단 가보자 하고 방문일정을 잡았죠.

첫번째로 방문하게 된 곳은 구로 명품웨딩프로포즈라는 곳이에요
먼저 명품웨딩프로포즈의 외관과 입구 모습을 살펴볼겠습니당

 

서울시 구로구 구로중앙로 134 리치몰 (구.나인스에비뉴) 1,3층
02-6275-7000

http://www.weddingpropose.co.kr/

 

명품웨딩프로포즈

구로웨딩홀,신도림웨딩홀,서울웨딩홀,웨딩프로포즈,구로예식장

www.weddingpropose.co.kr

 

일단 명품웨딩프로포즈는 구로역에서 가깝다는것이 장점!
건물 바깥쪽?에 바로 웨딩홀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었으나
이날은 운행하고 있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건물 1층 입구를 이용해야 했어요

 

 

1층으로 들어가니까 상가건물이고 마트가 있는데
엄청 시끄럽고 복잡스럽더라구요..일단 여기서 마이너스가 좀 되더라구요
상가 안으로 들어가서 쭉 들어가면
명품웨딩 프로포즈로 올라가는 입구가 보입니다.

 

1층에서 입구로 들어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다 보면
층별로 더드림홀 그리고 글로리홀이 보이네요

이렇게 층별로 나뉘어져 있는데 1층에는 더드림홀 그리고 3층에는 글로리홀이 있어요
아무래도 층별로 홀이 나뉘어 있으니까 이부분은 참 괜찮더라구요

입구부분은 마음에 안들긴했지만 일단 층별로 나뉘어있는건 마음에 들고..
어차피 예식당일에는 바깥에서 바로 웨딩홀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면되니~
괜찮나 싶기도하고....ㅎㅎㅎ외관 입구까지만 봤을땐 일단 애매모호한 느낌이였네용~

 

 

명품웨딩프로포즈에서의 상담은 아무래도 웨딩홀투어 첫!! 상담이였기 때문에
뭔가 어색하기도 하고, 설레기도하고 다양한 감정들이 동시에 밀려왔던거같아요ㅎㅎ

로비에서 안내데스크에 예약이름을 말했더니 친절하게 상담실로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들어가서 자리에 앉으니까 일단 음료를 준비해주신다기에 둘다 쥬스를 부탁드렸어요!
점심먹은 직후였는데 상큼한게 땡기더라구요ㅋㅋㅋ

음료만 주시는 줄 알았는데..헐ㅠㅠ 제가 메론 좋아하는 건 어찌 아셨는가요!!?
메론에 케이크까지 준비해주시는 센스

 

 

요것들은 아마 연회장에서 후식으로 나오는 메뉴들이 아닐까싶어요
멜론이 달달한게 기분이 확 업되고 긴장도 좀 풀렸어요

일단 기본적인 질문지?를 먼저 작성한다음에 본격적인 상담을 진행하였어요
전체적인 설명을 듣고, 견적내용을 듣고 이것저것 주요 사항들을 들었습니다.

명품웨딩프로포즈의 경우에는 더드림홀과 글로리홀
이렇게 홀이 총 두층으로 나뉘어져 있어용:-)
뷔페금액 기준으로 보았을때 더드림홀이 좀 더 비싸더라구용

 

 

상담을 마치고나서 이제 본격적으로 웨딩홀을 둘러보았는데요
저는 사실 명품웨딩프로포즈의 외관이 썩 마음에 들지 않았던 상태였기 때문에 

내부를 기대를 안했는데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 깜놀했어요~!

굉장히 분위기있고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이였거든요

 

 

한쪽에는 피아노도 있고 액자도 있었어요:-)
외부에서 보던것보다 내부가 굉장이 넓직넓직 합니다.

쩌기 액자에는 아마 해당층에서 결혼하는 사람의 웨딩사진이 걸리겠죠?

 

제가 로비에 도착하자 마자 봤던 안내판, 상담 고객은 로비중앙의 예약실로~.~
덕분에 손쉽게 찾아갈 수가 있었지요 ㅋㅋㅋㅋㅋ

연회장으로 향하는 길의 모습이에요:-)
그냥 진짜 전체적으로 넓직넓직함!!!!

외관에서 깎이고, 1층 상가의 번잡함에서 한번더 점수를 깎였던
명품웨딩프로포즈~ 그런데 로비 들어서는 순간부터 점수가 확확 플러스되었네요

 

 

다음은 연회장과 폐백실!

일단 연회장 입구에서만 봐도 엄청 좋아보이죠?
저는 들어서면서부터 우와 좋다! 괜찮다! 이러면서 봤거든요
입구도 넓직넓직하고 내부도 굉장히 넓직넓직!!

안으로 들어가니까 뭐랄까 예식장 연회장이라기 보단
외식장소로 많이들 찾으시는 애슐리?드마리스? 좀 그런 뷔폐같은 느낌
그리고 엄청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내부가 진짜 엄청 넓어용 ㅠㅠ넘나 마음에 드는것!! 

 

 

테이블하고 테이블사이도 너무 가깝지 않고
저는 일자로 되어있는 테이블 보다 이렇게 원형테이블이 좋은데
원형테이블로 되어있는것도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맥주나 소주 및 음료도 모두 무제한인데
명품웨딩프로포즈에서는 와인도 무제한으로 제공하고있어요!
여기서 완전 메리트를 느꼈음!!

 

 

기본 금액으로 알려드리자면 더드림홀의 경우 대인49,500원 / 소인 25,000원
그리고 글로리홀의 경우에는 대인 44,000원 / 소인22,000원이에요

부가세10% 봉사료3% 음주류 모두 포함이랍니다.

 

 

다른곳에 비해 폐백실도 좀 큰거 같았어요!
우리는 폐백을 안하기 때문에 패스!!ㅋㅋㅋ

연회장만 봤을때는 진짜 당장 여기로 결정하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음
식대가 조금 비싼감이 있긴했어요; 비수기인데도 그렇더라구용

 

 

그리고 여기는 신부대기실이에요

뭐랄까 뒤에 문때문에 그런지, 복고결혼식?이라해야하나

좀 그런느낌도 나는거같고 예쁘게 잘 되어있어요

옆쪽에는 의자도 준비되어 있구요

 

 

혼주대기실이다 귀빈실도 따로 준비되어 있구요

혹시나 신부가 일찍 도착했을경우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웨딩홀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도 할 수 있는
홀을 한번 살펴보도록 할거에요~

일단 딱 들어가서 보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었던
명품웨딩프로포즈의 웨딩홀 ! 뭐랄까 성스럽고, 고급스럽고, 우아한 그런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뭔가 다른 웨딩홀과는 다르다. 라고 생각한게
보니까 하객석이 정면을 바라보는게 아니라
버진로드를 바라보고 있더라구요!! 완전 색다른게 마음에 들었어요
뭐랄까 패션쇼 같은 느낌 있잖아요

뭔가 좀 불편할까? 싶은 생각도 들기는 했지만..
그래도 저는 좀 색다른 이 웨딩홀이 아주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실제 예식대는 모두 생화로 장식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 버진로드를 웨딩드레스를 입고 예랑이의 손을 잡고 걷는다고 생각하니까 괜시리 간질간질
정말 결혼을 하는가보다..하는 실감도 났어요

참고로 여기는 3층의 글로리홀!! 이에요 너무 늦게 알려드렸나요?ㅠㅠ
글로리홀은 200석 더드림홀은 250석

더드림홀의 경우 사진은 없지만, 글로리홀보다 더 넓고 좀더 화려한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또 한가지 특이했던 점은 보통 축가를 부를때 무대 앞쪽에서 부르게 되잖아요
그런데 명품웨딩프로포즈의 경우에는 웨딩홀 뒷쪽에 저렇게 따로 무대가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따로 공연하는 느낌도 들 수가 있을 것 같았어요

 

저는 역에서 아주 가까운점! 교통이 편리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구요
로비도 넓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좋았습니다. 특히 연회장이 마음에 들었구요
다만, 1층이 상가이다보니 복잡한점이 좀 단점이였네용:-)

웨딩홀 고르시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래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