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양로그

구로웨딩홀 :: 구로K컨벤션 시식후기를 남겨보아용!! 본문

나의이야기/결혼이야기

구로웨딩홀 :: 구로K컨벤션 시식후기를 남겨보아용!!

홍양91 2020. 7. 22. 22:11

구로웨딩홀 K컨벤션의 웨딩홀투어후기를 쭈루륵 남겨보았는데요~

저는 구로K컨벤션으로 최종 계약을 했구요!

 

오늘은 K컨벤션 시식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여기는 K컨벤션의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는

연회장의 모습이에요:-)

제가 2층 연회장도 가봤는데 지하1층 연회장이 제일 맘에들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엄청 넓직넓직! 통로가 넓어서 지나다니기에도 편해요

 

음식종류가 엄청 많았던 K컨벤션!!!

국수도 그냥 잔치국수도 있고 갈비탕도 있고~

또 다른 종류도 있었는데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ㅁ;

 

한쪽에는 따로 스시코너가 있는데요

각종 스시, 물회도 있고! 롤도 있더라구요

저는 회를 좋아해서 계속 여기만 왔다갔다리 한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어때요 정말 음식가짓수가 많죠?!

제가 위가 여러개라면 ㅋㅋㅋ여기있는 음식들을

하나하나 모두!!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한게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진짜 근데 음식이 하나하나 어찌나 맛있던지!!!

저는 시댁가족들과 함께 K컨벤션에 시식을 하러 간거였는데요

모두다 음식맛은! 엄지척이라고 하셨어요!

 

지금 사진을 올리면서도 군침이 도네요ㅠ.ㅠ

아! 그리고 따로 생맥주코너가 마련되어있는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그냥 병맥주가 아니라 생맥주가 있으니까

하객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더라구요

 

 

저의 구로웨딩홀 K컨벤션 시식후기 총평은 별다섯개!!★★★★★

홀크기도 마음에 들고, 통로가 넓은점, 그리고 원형테이블도 마음에 들었구요

음식 가짓수도 맛았고!! 

 

아 그리고 제주변에 K컨벤션으로 하객으로 다녀오신분들이 몇분 계신데

다들 여기 음식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결혼식 당일 우리 하객분들도 모두 만족하시길~~

 

http://cafe.naver.com/directwedding

 

다이렉트 결혼준비 :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결혼준비, 다이렉트웨딩, 다이렉트웨딩박람회, 다이렉트웨딩카페, 스드메, 웨딩박람회, 웨딩홀

cafe.naver.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