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양로그

종로한복대여,비채한복에서 웨딩한복 대여하고 촬영했어용!! 본문

나의이야기/결혼이야기

종로한복대여,비채한복에서 웨딩한복 대여하고 촬영했어용!!

홍양91 2020. 2. 25. 23:38

추위에 벌벌 떨며 촬영한지도 벌써 몇주가 지났어요
하필 그날이 진짜 당시 제일 추운날이였거든요...
근데 오늘은 그때보다 더 춥더군요..하하하하

지난주말에는 스튜디오에서 원본사진을 받아왔는데..뚜시...나의 몸뚱이 어쩌면좋니

 

 

오늘은 이번에 웨딩촬영할때 종로한복대여를 했거든요
웨딩한복 대여한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할게용:-)

저희가 방문한 곳은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비채한복이랍니다.

 

 

비채한복은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에 위치하고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니까 바로 근처에 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한복을 참 좋아하는데 
요즘 진짜 웨딩한복 입고 결혼할까? 싶을정도로 
웨딩한복들이 예뻐보이는거있죠ㅠ.ㅠ

 

 

앞에 진열되어있는 이 한복도 너무예뻐요

진짜 한복을 다 사다가 집에다 진열해놓고 입고싶을때 하나씩 꺼내입고픔..

 


한복집이 진짜 너무 많은데 종로한복대여 알아보다가
알게된 비채한복! 도착하니까 저희보다 먼저 온 팀이 있길래
앉아서 기다리며 화보집도 보고~ 미리 어떤한복으로 대여할지 살펴봤어요

 

저 수많은 원단들..너무 곱다고와
잠시 기다렸다가 우리 상담차례가 되었어요

우선 원하는 스타일을 말씀드리니까 저의 얼굴이나 생김새
피부색 등을 고려해서 한복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용:-)

 

위에 아가들 한복도 너무 깜찍하죠?
그리고 아래는 대여할 수 있는 웨딩한복과 다른 한복들이 있어요:-)
웨딩한복을 몇벌 입어보았답니다.

 

 

일단 저고리를 몇가지 입어보고 요걸로 선택!

그리고 치마도 풍성한거나 차분한거~ 입어보고

저는 차분한스타일로 골랐어요:-)

 

요게 일명 소유진웨딩한복이라고도 불린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촬영당일 혹은 전날 픽업을 하러 와야하나
했는데 너무 편리한게 ㅠㅠ택배로 일정에 맞춰 미리 보내주시더라구요
종로한복대여 비채한복!완전 짜응♥

 

우리 예랑이 얼굴....공개해도 괜찮겠져머 하하하하
이미 뭐 블로그에 여기저기 많을텐데요 뭐 ^ㅇ^;;;

여기가 야외여서 추워죽겠는데 웃으려니까 완전 얼음...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이날 촬영하는데 다들 한복 너무 예쁘다고 하셨어용 뿌듯뿌듯

 

요건 단독씬:-)
얼굴이 잘 안보이니까 예뻐보이는거 같아용...ㅎㅎㅎㅎㅎ

샘플에서도 진짜 요 배경 너무 예뻐서 꼭 찍고 싶었거든요:-)
한복입고 촬영하는 세트자체가 너무너무 분위기가 예뻐요

 

이날 친구가 하루종일 함께해주며 핸드폰으로 사진 많이 찍어줬는데 

친구가 찍어준 것도 너무 예쁘게 잘나와서 좋았어용
확실히 한복이 예쁘니까 기분도 좋고 사진도 잘나온 것 같아요
종로한복대여 알아보고 싶으시면 친절하고 한복도 너무너무 예쁜 비채한복 강추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