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양로그

남자예물시계, 노블워치 방문상담 및 계약후기 본문

나의이야기/결혼이야기

남자예물시계, 노블워치 방문상담 및 계약후기

홍양91 2020. 2. 9. 21:02

 

결혼준비 과정 중! 남자예물시계 고르기 ㅋ.ㅋ
우선 예물시계는 백화점에 가서 한번 쓱~봤었는데요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노블워치를 알게 되었답니다.
예약하고 부랴부랴 방문을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분명 결혼준비하면서 제가 사진을 많이 찍었는데...아이폰->갤럭시로 갈아타면서
사진을 많이 잃었더라구요...도대체 어디로들 사라진건지
겨우겨우 막 이렇게 몇장씩 남아있네요...

노블워치 방문할때도 입구에서부터 매장, 엄청 찍어댔었는데.....내 피같은 사진들...

 

 

 

울 신랑이랑 저는 원래 봐뒀던 시계가 있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해밀턴 재즈마스터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런데 울신랑은...좀 스포츠시계 이런거 좋아한다는...
반지고를 때도 신랑은 엄청 깔끔하고 투박하고 이런거 좋아해서
둘이 엄청 고민을 했었거든요;;;

여튼! 결국 마지막까지 저는 재즈마스터! 

그리고 오른쪽 시계도 해밀턴껀데 신랑이 고른 남자예물시계에요

 

 

하나씩 손목에 대보는 중~.~
중간중간 이거저거 여쭤보는데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하시고 상담도 잘해주시더라구요!!!
그리하여 결국에 우리의 선택은 바로 해밀턴 재즈마스터였답니다:-)

 

 

신랑이 원하는걸로 들어주려고 했는뎅..ㅋㅋㅋㅋ 
그래도 제가 골라준걸 하는게 좋을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제가 강요한것은 아마 아닐...거에요) 
 
그렇게 순조롭게! 방문상담 및 계약완료!!! 

 

우선은 금액대도 좀 보고 상담을 해봐야겠다 하고 간건데 
이날 결국에는 바로 구입하고 말았습니다.

원래는 신혼여행갈때 면세점에서 많이들 또 구입하신다길래 
신혼여행때 한번 볼까..싶었는데 어쩌다보니 이렇게 당일에 바로 끝내버렸네요 

 

 

 

제가 시계를 잘 모르는데, 이건 기존에 다른 손목시계와는 다르다더라구요 
그러면서 자꾸 소리들어보라고 들려주고 ㅋㅋㅋㅋ저 소리가 그렇게 좋으시데요

 

 

시계를 구입하고 돌아오는길에 어찌나 행복해하던지 
예쁜 예물시계 선물해줘서 저도 기분이 좋았네요:-) 

너-무 비싼 금액대 말고, 적정선에서 예물시계 보시는 분들께 추천이요!

 

 

이건 결혼식 당일날 스냅사진인데ㅋ.ㅋ
예물시계가 돋보이게 잘 나온 것 같아서 한컷~

다양한 시계들 보고싶고 상담 받아보고싶으시면 노블워치 추천!!
상담도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꼼꼼하게 잘 챙겨주시더라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