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양로그

구로디지털단지 점심! 에머이 다녀왔어요 본문

맛집이야기/맛집리뷰

구로디지털단지 점심! 에머이 다녀왔어요

홍양91 2018. 11. 16. 15:37


구로디지털단지 점심! 에머이에 다녀왔어요



요즘 제가 챙겨보고 있는 드라마중에 뷰티인사이드라는 드라마가 있어요

거기서 보니까 에머이라는 베트남쌀국수 음식점이 자주 등장하더라구요


제가 쌀국수를 엄청엄청 좋아하는데, 마침 회사 바로 근처에 에머이가 있는거에요!!

여지껏 모르고 다른 곳만 갔었다는!!


그리하여 얼마전 직장동료와 함께 구로디지털단지 점심 메뉴로 에머이 결정!!!!







아무래도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너무 많았음

겨우 2인테이블 자리가 나서 자리에 앉을 수가 있었습니다.


메뉴는 양지쌀국수, 직화쌀국수, 차돌박이 쌀국수, 분짜, 반쎄오, 볶음밥

야채볶음 그리고 넴?! 이렇게 있는데 에머이가 분짜가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분짜를 먹을까...아니면 그냥 쌀국수를 먹을까 한참을 고민했어요


그러다가 결국에는 ㅋㅋ일단 무난하게 쌀국수 먹고 다음에 분짜를 먹어보기로~~~







처음에 기본 테이블 셋팅은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메운고추랑 단무지 그리고 예쁜 찻잔..그릇 접시~~~~?

원래 저렇게 막 그릇에 다 담아주는 시스템인지는 모르겠는데 여튼~그렇게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티포트랑 찻잔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건 하나 갖고싶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평소에 차를 즐겨마시지는 않지만 ㅋㅋㅋㅋ그래도 이런건 갖고싶음...


아! 근데 참고로 저 티포트에는 차가 들어있는게 아니랔ㅋㅋㅋ마늘이 들어있습니다.

저도 찻잔이랑 세트라서 속을뻔 했거든요 ㅋㅋㅋ물?차?는 따로 나와요







고추는 건고추를 자른건가?! 여튼 매운고추!

단무지도 길쭉길쭉~~


다른곳은 보통은 주문하면 절인양파랑 숙주랑 고수 뭐 이렇게 나오던데

여기는 따로 숙주랑 고수는 주지 않구~~양파절임도 없었어요 그게 조금 아쉽...!!







잠시후 두 사람이 주문한 양지쌀국수 두그릇이 나왔습니다.

쌀국수 그릇도 참 예쁘네용!! 여기가 베트남 음식점이구나~느낄 수 있음

그리고 파가 송송 썰어져서 들어가있는 비쥬얼~먹음직스러워보이죠?


여기 지금 쌀국수 오른쪽에 큰 주전자! 티포트?!에 물이 들어있어요 ㅋㅋㅋ






양파절인게 왜 따로 안나오나 했더니 이렇게 기본적으로 들어가있네요~

그리고 숙주는 없었습니당, 숙주 좋아하시는 분들은좀 아쉬울거같아요






국물도 진한게 맛있음~ 소스는 달라고해야 주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실제 베트남 분들이신 것 같았어요


국물도 맛있고 , 저는 나름 맛있게 잘 먹긴 했는데...음..소고기 쌀국수는

기존에 다니던 곳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다음에 가서는 분짜를 먹어봐야겠네요! 이건 왠지 맛있을 것 같은 예감이~~~~~~


구로디지털단지 점심으로 에머이 한번 가서 드셔보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