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양로그

오류동맛집 :: 우리부부 단골이되어버린 방망이닭꼬치!!! 본문

맛집이야기/맛집리뷰

오류동맛집 :: 우리부부 단골이되어버린 방망이닭꼬치!!!

홍양91 2020. 7. 23. 22:21

 

우리가 오류동 주민이 된지도 어느덧 2개월이 다 되어가네용:)

하나하나 주변에 음식점들을 찾아다니면서 오류동맛집을 찾아내고 있는 중인데요

집 바로앞에 방망이닭꼬치라는 곳이 있거든요

제 기억에는 예~전에 여기가 아마 카페자리였던걸로 기억하는뎅 여튼!ㅋㅋㅋ

집앞이니까 맥주나한잔 하러 다녀오자!하고 갔었다가 완전 단골이 되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

 

 

 

 

위치는 오류동역 3번출구쪽!!

오류시장 건너편쪽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용:)

 

 

 

밖 에 요렇게 야외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어서

요즘처럼 더운날에는 시원하게 야외에서 먹는것도 좋을 듯!

 

 

 

보니까 닭꼬치만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내부도 굉장히 넓직넓직하고 쾌적합니당

인테리어에도 굉장히 신경을 쓰신 것 같더라구요

 

 

 

 

매장의 곳곳을 살펴보아도 느낄 수가 있는 사장님의 센스!

개인적으로다가 한때 프라모델 만드는 취미가 있었던 저로써ㅋㅋ

저 건담에 너무 관심이 가더라구요 ㅋㅋㅋ

우리집 건담들은 냥아치치님께서 죄다 쓸어버리셨지만...^^하... 갑자기 떠오르는 슬픈 기억...

 

 

 

 

안쪽으로 이렇게 쇼피자리도 마련되어 있길래

한쪽 구석으로다가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어딜가든 저는 구석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잠깐 등장해주는 울 신랑의 뒷태!ㅋㅋㅋ

 

 

 

 

요렇게 밖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볼수도 있구

아이스크림도 판매하고 있어용

 

 

 

 

메뉴판을 보니까 꼬치종류도 진짜 다양하구

그밖에 다른 안주할만한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메인메뉴는 꼬치니까! 우리는 세트메뉴하나 시키고

이날 배가고팠어서 ㅋㅋㅋ라면이랑~치즈불닭도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맛보는 뻥튀기!

이게 마카로니였나?! 여튼 순식간에 먹어치웠네용

 

 

 

 

테이블 위에 놓여있는 이 긴 통은 무엇인고 하니

꼬치를 먹고 막대를 꽂아놓는 곳이에용

 

 

 

 

잠시후 등장한 소주와 맥주!!여기 생맥주도 대박 시원하고 맛있음

각자 취향에 맞게 신랑은 소주를 마시고 저는 생맥주를 마셨어용

 

 

 

 

그리고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등장한 꼬치세트에요

종류별로 다양하게 나오니까 넘 좋더라구요

어떤거부터 먹으면 좋을지 잠시 고민 ㅋㅋㅋㅋㅋ

 

 

 

 

꼬치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근데 진짜 종류벼로 하나같이 다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특히 처음먹어보는 닭껍질 꼬치가 있었는데

이거 진짜 완전 내스타일 짭쪼롬하고 고소한게 왕 맛있음

 

꼬치를 폭풍먹방 하고있자니 슬슬 테이블들이 차기 시작

아마 이주변에 사시는분들 사이에서는 여기가 오류동맛집으로 이미 입소문이 나있는 것 같았어용!

 

 

 

 

 

잠시후 등장한 라면!!!

 

라면도 얼큰한게 완전맛있어서 소주안주로 굳!!!!

꼬들꼬들하게 맛나게 잘 끓여주시더라구요

 

 

 

치즈불닭도 적당히 맛있게 매운 맛이였어요

저는 뭐 워낙 매운걸 좋아해서 괜찮지만 너무매우면 신랑은 못먹거든용~ 우리에겐 딱이였음!

그렇게 맛난 안주들과 함께 배터지게 즐거운 식사를 했습니당

그 후로도 우리는 ㅋㅋㅋ틈만나면 방망이닭꼬치에 맥주한잔~하러가용

 

울 신랑은 근처에 사는 회사 사람들을 데리고 한번 갔었나보던데

회사사람들 사이에서도 엄청 유명해졌다고 ㅋㅋ자기가 홍보대사 된거같다고 막 글더라구용

저도 주변에 사시는 분들께 추천하고싶네용!!진심....레알!!강추해요

이곳이 바로 제가 이사와서 찾은, 첫번째 오류동맛집입니다!!!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