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양로그

고창 특산물 : 청맥 삼색보리 건강에좋아요~ 본문

나의리뷰/식품리뷰

고창 특산물 : 청맥 삼색보리 건강에좋아요~

홍양91 2018. 10. 31. 00:33

고창 특산물 : 청맥 삼색보리 건강에좋아요~



최근에 우리 신랑이 보리밥~보리밥~노래를 부르더라구요

미루고미루다 드디어 보리밥을 해먹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우리집에서 요즘 먹고있는 고창 특산물 삼색보리인데요

시댁에도 선물해드리고 친정에도 얼마전에 선물해드렸답니다:-)


먹어보니까 보기에도 좋고, 맛도좋고 건강에도 좋아서

선물용으로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포장도 너무 깔끔하죠?

팩 자체가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보관도 용이합니다.





요 삼색보리에는 

흑맥25% 자맥55% 그리고 청맥20% 가배합이 되어있어요

딱보기에도 너무 건강할 것 같지 않나요?





보기에도 일반 보리밥에 비해 예뻐보임:-)

거기에 건강에도 훨씬 좋으니 완전 일석이조에요





100% 국내산 보리만 사용한다고 하니 믿음직스럽습니다.

거기에 GAP 인증시설도 운영하고 있고

100% 계약제배로 세심하게 관리를 하고 있다고해요~!


몸에 좋은 성분은 죄다 가지고있는 고창 특산물 삼색보리!!





일반적인 보리는 불려두었다가 밥을지어야하는데

쌀하고 그냥 같이 씻어서 바로 취사가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중에 장점!!

30분정도 불려서 취사하면 더욱더 부드럽다고하네요~





어제 혼자 밥먹으면서 한번 찍어봤어요

오랜만에 아침이 먹고싶어서 간단하게 미역국이랑 밥만 조금!ㅋㅋㅋ

단촐하지만 아침에 이렇게 먹고 나가는 것만으로도 엄청 든든한 것 같아요


원가 하루의 질이 달라지는 느낌이랄까?





따로 불리지 않고 바로 밥을 지었는데도 저는 괜찮더라구요:-)

밥맛도 아주 좋습니다! 윤기가 좌르르~보이시죠??


저는 보리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는 걸 몰랐는데요

아직 밥밖에 지어먹어보지는 못했지만

보리로 다양한 요리들에 도전해볼생각이에요





혹시 알아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보세요:)

집에서 먹기에도 괜찮고 선물용으로도 참 괜찮은 것 같네요~


http://www.chungmec.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