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양로그

비누향향수, 해달초 '그에게서는 비누냄새가 난다' 존좋 후기! 본문

나의리뷰/화장품리뷰

비누향향수, 해달초 '그에게서는 비누냄새가 난다' 존좋 후기!

홍양91 2018. 10. 30. 12:46


비누향향수, 해달초 '그에게서는 비누냄새가 난다' 존좋 후기!




제가 기존에 비누향향수를 사용하던게 있었는데, 우리 신랑이 너무 탐을 내더라구요

그래서 똑같은걸 사주려 했는데, 검색하다가 새로운 제품을 발견했어요






바로 해달초 비누향향수입니다. 이름도 독특한게 '그에게서는 비누냄새가 난다' 에요







진짜 이건 비누향을 흉내낸 제품이 아니라

레알!! 비누냄새가 난다기에 궁금해서 바로 구입을 해보았죠







용기부터 넘나 깜찍깜찍해요:-)

사랑스러운 느낌이랄까?







비누향이 이성에게 호감을 주는 향 1위라는거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특히!! 남자들한테 비누냄새가 나면 너무 좋더라구요

요런거 하나 가바에 쏘옥~ 넣어가지고 다니면 넘나 좋겠죠?







해달초의 비누향향수는 아이보리 비누에서 힌트를 얻은 향이라고 하는데요

비누로 막~ 씻고 나왔을때의 청결하고 깨끗한 그 느낌을

오래오래 유지할 수가 있도록 만들어졌다고해요







뚜껑이 이렇게 이중으로 되어있어서 향이 날아가거나 하지 않아서 좋아요







용량은 70ml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니까 휴대용으로 넘나 좋은것!!




 



분사되는 모습이 찍혔을 줄 알았는데.. 하얀배경이라 그런지 미세하게만 보이네요 ㅋㅋㅋㅋㅋ

여튼 분사력도 좋아여 고르게 잘 분사됩니다!!

요즘 이불에도 막 뿌리고~ 옷에도 막 뿌리고 애용하고 있는 중이에요

흡연하시는 남성분들이 사용하시기에도 좋을듯!!!

남녀노소 누구나 잘어울릴 것 같은 비누향항수~ 추천해~~~~~









Comments